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로지 라멘 - 매운돈코츠라멘 정식세트
    간단한 리뷰/체험 리뷰 2022. 11. 15. 13:12

    오늘도 무난하게 콩마루에서 저렴하게 점심을 먹으려고 했으나, 하필 비가 오는 바람에 회사 건물 안에 있는 아무 가게에서 먹게 됐다.
    오늘 먹게 된 음식은 라멘인데, 회사에 있다는 것만 알고 있다가 이번에 처음 왔다.

    1층에 있었다.

     

    메뉴 선택은 따로 직원이 받는 게 아니라 스크린에서 선택하면 되는 방식이었다.
    내가 선택한 메뉴는 매운 돈코츠라멘(9,500원)과 정식 세트(3,000원).
    정식 세트는 라면과 함께 덮밥이 딸려 나오는 구성이라고 하는데, 면만 먹으면 분명히 배고플 것이기에 시켰다.

    최-신 기술


    나온 음식은 겉으로 보기엔 나쁘지 않아 보인다.

    많이 아쉬운 맛...

     

    물론 여기에서 "겉으로 보기에는"이라고 단서를 단 건 당연히 맛이 하자가 있어서다.
    매운 이라는 칭호가 무색하게 매운맛이 없으면서 국물은 돈코츠라멘의 진한 맛이 하나도 없었다. 맛은 정확하게 같은 게 있는데, 신라면에 우유 타면 딱 이런 맛이 된다.
    차슈는 큼직하게 나오긴 했으나 전반적으로 이게 9,500원 정도의 맛인가 하면 고개가 기울어진다.

    덮밥도 문제가 있긴 마찬가지였는데, 질 나 은 고기를 써서 냄새가 나는 걸 가리려고 했는지 유난히 달다. 그런데 향을 느끼면 누린내가 슬며시 올라온다.

    뭐, 아주 좋게 생각하면 육향이라고 해야 할까?
    개인적으론 별로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