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이저핏 3.0 제품 리뷰 및 유의 사항
    보관함 2018. 11. 29. 19:50


    이번에 레이저 핏회사에서 제품 리뷰를 부탁받아 제품을 받아 리뷰를 하게 됐습니다.

    사실 제품이 안좋다면 당연히 무시했겠지만 이전 제품을 상당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었기에 흔쾌히 제안을 받아 진행하게 됐습니다.


    제품 자체의 효과는 이전 제품과 동일하다고 생각하여 제품 자체의 외형 및 추가된 기능을 중점으로 볼 것이며

    제품의 효과 및 사용기는 이전 리뷰를 참고해주세요.


    제품 사진 _ 상자)


    레이저핏 3.0 상자의 전면도입니다. 확실히 전 제품보다 퀄리티가 좋아진 것 같습니다.

    특히, 제품 사용방법을 사진으로 떡하니 붙여둔 게 마음에 드네요.




    제품 사진 _ 본체)


    전면에 거울이 배치되어 있으며 상단부에 면도기 거치대가 있고 거울을 돌리면 내부에 클리너가 들어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 제품과의 비교)


    좌측이 기존 제품, 우측이 레이저핏 3.0입니다.


    딱 봐도 차이가 보이죠? 먼저, 거울이 생겼는데 사실 이부분은 가정집 대부분이 화장실에 거울이 있기에 큰 의미는 없어 보입니다.

    두 번째, 면도기 거치 기능과 벽에 붙이는 기능이 생겼습니다.


    거울의 재질은 유리가 아닌 플라스틱이며 바닥에 떨어뜨려도 깨지지 않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사용 설명서에 보면 벽에 붙이는 방법과 면도기를 거치하는 방법이 적혀있는데 설명서 사진에 나온 레이저 핏의 거치대가 뭔지 찾다가 뒤에 스티커 붙어있는 부분이 분리되는 것을 찾았습니다. 여전히 이런 부분에서 설명이 부족해 보이네요. 아쉽습니다.



    그리고 리뷰를 준비하면서 뒷면에 뚫린 구멍은 뭐지 하고 봤더니 청소하기 쉽도록 제품을 분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용도였네요.

    이젠 청소할 때 따로 칫솔을 준비하고 할 필요 없이 그냥 뽑아서 청소하고 다시 껴두고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거울을 돌려 제품이 나오도록 하고 뒤쪽에 있는 구멍을 손가락으로 누르면


    위 사진처럼 제품이 분리됩니다. 분리시켜서 깨끗이 씻고 사용하면 될 것 같네요.



    유의 사항)


    1. 제품을 벽에 붙이는 부분이 스티커로 되어있으나 제품의 무게와 면도기의 무게를 충분히 견딜 수 있습니다.

     다만, 제품의 파손 혹은 이사등의 문제로 벽에 붙였던 스티커를 제거할 때 깔끔하게 제거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제품 전면에 붙어있는 거울이 상당히 조악하게 붙어있습니다.

     최근 자취방을 빼면서 미사용한 제품을 상자 상태 그대로 짐에 넣어 집으로 온 뒤 짐을 풀었을 때 제품에서 거울 부분이 떨어져있었습니다.

     거울과 제품은 양면 테이프로 붙어있으며 다시 제품에 거울을 붙인 뒤 약간의 힘만으로 쉽게 거울을 뗄 수 있었습니다.

     실 제품이 위와 동일하게 출시될 경우 내구성에 대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이 부분에 대해 조치가 필요해 보입니다.



    결론)


    결론을 내리자면 이전 제품보다 편의성 면에서 많은 개선을 하고자 한 것이 눈에 보이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만약 같은 가격이면 이 제품을 사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사실 2, 3천원 차이 까지도 괜찮을 듯합니다).


    이 제품은 현재 우리나라에 정식 출시되지는 않았으며 내년부터 정식 출시가 된다고 하니 조금 기다리셔야할 것 같습니다.


    최근 발견한 몇 가지의 문제점으로 인해 본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추천은 드릴 수 없으며 해당 제품이 실제 출시된 이후 내구성에 대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지 확인하신 이후 구입하시거나 거울이 없는 이전 버전의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