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스토어에 방문 해봤다
    간단한 리뷰/체험 리뷰 2022. 9. 24. 16:50

    그동안 맥북이나 아이패드 미니, 아이폰 등을 구입하려고 고민할 때 다른 사람 후기를 보고 무겁다거나 색이 어떻다는 등을 간접적으로 들었으나 실제 어떤지 감이 전혀 오지 않았었는데 이번 기회에 실물을 보기로 했다.

    가장 가까운 곳은 여의도 스토어였고 대략 30분 걸린다고 했다.

    가깝다면 가깝고 멀다면 먼 거리.


    물론 대중교통을 타고 이동한 시간은 대략 맞았다. 문제는 내가 길치라서 입구를 못 찾다가 한 십분 날렸다는 거다.

    중간에 잘 못 들어가서 결혼식장 입구까지 들어갔다가 아닌 것 같다고 다시 나오기도 했다.

    그래도 시간을 소비해서 입구 찾아서 들어가니 겁나 크게 애플 로고가 딱 박혀 있어서 가게는 쉽게 찾았다.

    사람이 엄청 많았다. 외국인도 있더라.


    들어가서 원래 목적인 맥북 색상이랑 프로랑 에어 비교를 하고 아이패드 색도 확인하고 했다.

    일단 결론은 맥북 프로는 키배열에 펑션키가 없어서 영 불편할 것 같고 예정대로 맥북 에어로 가야 할 것 같다.

    그리고 아이패드는 실버 같은 무난한 색은 생각보다 별로였고 의외로 퍼플이 엄청 예뻤다.

    퍼플인데 각도에 따라 회색처럼 보이기도 한다.


    대놓고 "나 퍼플" 이런 게 아니라 각도에 따라 다른 색이 은근하게 보여서 굉장히 예뻐 보였다.

    못 참고 지를 뻔했는데 최근 생활 패턴 등에서 내가 잘 활용할 가능성이 거의 없다고 느껴져서 포기하고 그냥 나왔다.

    그리고 애플 스토어에서 제일 좋았던 건 귀여운 댕댕이를 만났다는 것이었다.

    철푸덕 앉아있는 게 참 귀여웠다. 차마 만지진 못 했고...


    앉은 것도 다리 쭉 뻗고 있었는데, 댕댕이도 귀엽지만 사람들도 밟을까 봐 조심해서 지나가는 게 웃겼다.

    뭐, 애플 스토어 구경은 이 정도로 끝냈다.
    사람들이 왜 실물을 보고 결정하라고 한 건지 이해를 할 수 있었고 대화 거리가 하나 더 늘었다.

    나와서 바로 앞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쉬었다 가려고 들어왔다.

    단, 쓴 조합은 참 매력적이다.


    빵이 아니라 쿠키 같은 거라서 좀 아쉽긴 했지만 배가 고픈 상태라 잘 먹고 나왔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