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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서 이동 후 처음으로 코드를 봤다
    일상 2022. 6. 8. 20:46

    사실 부서 이동 자체는 저번 주에 했는데 당시에 연휴라서 사람들이 다 연차를 쓰는 바람에 사람이 없어서 그냥 나도 연차 쓰고 쉬었고 덕분에 실질적으로는 이번 주 화요일부터 시작하게 됐다.

    그런데 화요일에는 또 회식이 있어서 5시에 퇴근했고 그냥 엔진 다운로드 밖에 못 했다.

     

    오늘은 다운로드 하고 이것저것 설정하는데 또 안 되는 게 잔뜩이라서 한참 버벅거리다가 바쁜 일 있으시다고 옆에 계시던 분이 가시고 혼자서 새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실행까지 했다.

     

    그런데 내가 생각하던 언리얼과는 상당히 다른 느낌으로 게임이 만들어지고 있는데 대부분이 언리얼 탈을 쓴 C++인 느낌으로 구동되는 것 같다.

     

    실제로 코드도 언리얼 매크로는 거의 안 쓰이는 것 같고.

    덕분에 뭘 봐야하는 지 모르겠어서 멍하니 있다가 왔다.

     

    이제 슬슬 걱정되는데 업무 파악이 쉽지 않을 것 같다.

    유니티는 그래도 해당 씬에 사용되는 게 씬에 붙어있고 사용되는 코드도 컴포넌트로 붙어있어서 파악이 어느 정도 가능했는데 이거는... 아무것도 안 나와서... 어떻게 봐야 할지도 모르겠다.

     

    일단 내일 실행 됐다고 하고 뭘 어떻게! 봐야 할지 물어봐서 봐야 할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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