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이지소사이어티 면도날 정기 구독 서비스 신청 방법
    보관함 2019. 2. 23. 11:15

    이번에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광고로 면도날 구독 서비스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해외엔 이런 서비스가 몇 년전부터 존재했으나 우리나라에는 없어서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발견하게 되어 바로 정기구독 신청 했습니다.


    그래서 다른분들도 아시면 좋을 것 같아 서비스를 소개하고 신청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서비스 소개)


    위에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이 서비스는 면도날을 정기 구독하여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제품 설명을 보면 면도날 사는데도 부지런해야 하는가에 대한 의문에서 시작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집에서 편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괜찮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면 좋을 것이고 그것을 자신들이 이뤄냈다라고 합니다.


    그것이 가능한 이유는 중간 유통과정을 삭제하고 광고비 지출을 줄이는 등의 노력을 통해 이룰 수 있었다고 하네요.


    제품은 단순한 면도기 + 3중날인 Simple과 여러 편의기술 적용 + 5중날인 Better가 존재합니다.

    이 면도기들을 세계적인 제조사인 BIC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품질 관리를 하며 생산한다고 하니 품질도 믿어볼만 할 것 같습니다.



    각 면도기의 가격은 2019년 2월 23일 기준으로 단품 구매시 Simple 면도기는 5,000원, Better 면도기는 10,000원 이며

    정기 구매를 할 경우 Simple 면도기 3,900원, Better면도기 6,900원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구독 방법)


    제가 구매한 Simple 패키지를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상단 패널에 정기구매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그러면 면도기를 선택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자신이 원하는 면도기를 선택해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세요.


    그러면 제품 구입 옵션을 선택하는 창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만약 면도기를 이미 가지고 계시면 체크박스에 체크하시고 아니면 그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평소 자신의 면도날 교체 주기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배송 주기를 선택하여 언제 어느정도를 받을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번에 많은 양을 받으면 배송비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그만큼 할인이 되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면도기의 수분을 흡수해주는 규조토로만든 홀더를 구매하실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만약 필요하시면 눌러서 구매를 할 수 있게 선택해주시고 아니라면 누르지말고 넘어가주세요.


    만약, 이 상품을 정확히 알고 싶으시면 물음표 버튼을 누르시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모두 선택하시고 구매 버튼을 누르시면 로그인 창으로 이동합니다.

    아이디를 생성하셔야 한다면 회원가입 버튼으로 회원가입해주세요.


    처음 회원가입에는 많은 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입 완료 후 로그인하시면 구매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주소, 핸드폰 번호를 기입하고 정기 구독료를 지불할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또는 카카오페이 정보를 기입하면 정기 구독이 가능합니다.



    P.S.)


    가입하실 때 추천인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2,000원 할인됩니다.

    아래 이미지를 누르시면 제 링크로 레이지소사이어티 홈페이지에 이동이 가능합니다.


    첫 구매 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